짝눈 남자 연예인(강동원,알렉스,류시원,에릭,장근석)

▷▷ 호야가 본 세상 2009. 5. 18. 11:02
짝눈 남자 연예인
(강동원,알렉스,류시원,에릭,장근석)

짝눈이라는 말은 두 가지 뜻이 있습니다. 첫째, 양쪽의 크기나 모양이 다르게 생긴 눈, 또는 그 눈을 가진 사람이라는 뜻입니다. 둘째, 양쪽 눈의 시력의 차이가 심한 눈을 가르켜 짝눈이라고 합니다. 여기서는 첫째 짝눈의 의미인 양쪽의 크기나 모양이 다르게 생긴눈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. 짝눈은 한국인 4명 중 한명에 달한다고 합니다. 2%미만인 백인보다 훨씬 많다고 합니다. 또한, 보통 오른쪽 눈이 위아래로 더 크거나 왼쪽 눈이 더 찢어진 사람이 훨씬 많다고 합니다. 짝눈은 관상학적으로 '센스가 빠르고 재기발랄하지만 파란이 많은 삶은 보낼 수 도 있다.'고 합니다. 또 바람둥이라는 속설도 있습니다. 짝눈을 가진 사람둘 중 쌍거풀 수술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. 하지만 오히려 쌍거풀을 가진 것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. 지금부터 대한민국의 대표 짝눈을 가지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을 알아봅시다.

강동원

강동원_짝눈

한눈에 봐도 왼쪽눈보다 오른쪽 눈의 쌍거풀이 좀 더 얇고 옅은 느낌이 나죠?

강동원_짝눈

강동원_짝눈



에릭


에릭_짝눈


에릭은 자세히 봐야 짝눈인 걸 알 수 있겠네요!
하지만 자세히 보면 에릭도 왼쪽 쌍거풀이 더 진하고 두껍습니다.

에릭_짝눈


에릭_짝눈



장근석

장근석_짝눈

장근석은 확연하게 양쪽 크기와 모야이 다릅니다.
왼쪽눈은 쌍거풀이 진하게 있지만, 오른쪽 눈은 속쌍거풀처럼 보일정도로 얇습니다.

장근석_짝눈

장근석_짝눈

장근석_짝눈

장근석_짝눈

장근석_짝눈




류시원


류시원_짝눈

마지막으로 류시원도 짝눈인거 아셨나요?
위에 다른 남자연예인들처럼 오른쪽 쌍거풀이 더 진하네요.

류시원_짝눈

류시원_짝눈

류시원_짝눈

류시원_짝눈

 강동원, 에릭, 장근석, 류시원 이 네 명의 짝눈 남자 연예인은 모두 왼쪽 쌍거풀이 오른쪽 쌍거풀 보다 얇네요!
짝눈 남자 연예인들의 사진을 보셨다면 느끼셨겠지만 짝눈도 굉장히 매력적인 눈인 것 같습니다.^.^

사업자 정보 표시
한국호야렌즈(주) | 김화중 |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43-15 윤일빌딩 3층 | 사업자 등록번호 : 214-81-31038 | TEL : 02-585-1911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Trackbacks 1 : Comments 1
  1. Katy 2012.01.19 21:34 Modify/Delete Reply

    나는 .처럼 우리는 이것이 정말 내 중 하나입니다 사실은 아주 쉽게 에 !

Write a comment